바이오헬스 산업 최신 기술과 제품 관람, 비즈니스 교류 기회 제공
지난해 참가 기업 5% 추가 할인 혜택

한국보건산업진흥원(원장 권순만, 이하 진흥원)은 충청북도(도지사 이시종)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'바이오코리아 2022(BIO KOREA 2022) - 포스트 코로나와 미래 혁신 기술: Beyond the Pandemic, into A Next Wave' 전시 부스 참가 신청을 오는 8일 금요일 마감한다고 밝혔다.

이 행사는 내달 11일 수요일부터 13일 금요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. 

주최 측은 "제약·바이오, 의료기기 등 보건산업 분야 기업의 오프라인 전시가 진행될 예정으로 '에이비엘바이오', '싸토리우스코리아 바이오텍', 'GenScript' 등 국내외 제약기업과 더불어 차기 바이오헬스 산업을 선도할 유망 기업과 병원, 정부기관, 연구 기관 등 관련 업계가 바이오헬스 산업의 최신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참가자에게 정보제공과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할 예정"이라고 밝혔다.  

이번 전시는 혁신형 제약기업 등 우수 바이오기술(백신 및 원부자재)을 보유한 혁신형 제약 등 바이오기술 홍보관을 비롯해 K-방역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체외진단의료기기 기업 홍보관도 선보인다. 

뿐만 아니라 AI, AR, VR 등 보건의료와 결합한 4차 산업혁명 특화 메타버스 홍보관, 해외국가의 우수 바이오 기업과 기술을 만날 수 있는 National Pavilion(국가관), 보건의료분야 창업기업 육성-지원을 위한 병원연계 개방형실험실 구축 사업단 홍보관, 그리고 지역 바이오 클러스터-병원 협력을 통한 인프라 제공 및 초기창업기업 육성을 지원하는 K-바이오헬스 지역센터 통합 홍보관도 함께한다.

주최 측에 따르면, 지난해 참가 기업에게는 5%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. 또한 참관객은 내달 2일 월요일까지 사전 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. 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.

저작권자 ©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